소식스포츠

다니 알베스, 성폭행 혐의로 스페인에서 수감

바르셀로나, 스페인 (AP) — 가장 성공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축구 선수 중 한 명인 다니 알베스가 스페인에서 한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로 금요일 체포되었습니다. 베테랑 브라질인 라이트백은 판사가 보석금을 거부한 후 경찰 밴을 타고 바르셀로나 근처의 감옥으로 이송되었습니다.

폭행 혐의는 12월 31일 바르셀로나 시내의 고급 나이트클럽에서 발생했다고 경찰이 AP통신에 밝혔다.

Alves는 체포되기 며칠 전에 어떤 잘못도 부인했습니다.

전 바르셀로나 스타는 스페인에 있는 동안 경찰 소환에 응한 후 구금되었습니다. 이후 그는 경찰차에 실려 법원으로 향했다. 검찰은 그를 보석금 없이 구금할 것을 요청했고, 판사는 피해자이자 증인인 그에게 몇 시간 동안의 증언을 한 후 그를 성폭행 혐의로 기소한 후 동의했다고 법원은 말했습니다. 항소심에서 그 결정이 번복되지 않는 한 Alves는 아직 지정되지 않은 날짜의 재판까지 구금되어 있습니다.

알베스는 7월에 푸마스와 계약했고 멕시코 클럽은 금요일 즉시 그의 계약을 종료한다고 발표했습니다. Pumas 회장인 Leopoldo Silva는 그의 클럽이 Alves를 스쿼드에 둘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실바는 “이 기관은 경기장 안팎에서 남성과 여성 선수들의 존중과 올바르고 품위 있고 전문적인 행동을 장려하는 기관입니다. 그들이 멕시코와 전 세계에서 롤모델이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철학을 훼손하는 행위는 용납할 수 없습니다.”

스페인에서 성폭행 혐의는 원하지 않는 원치 않는 성적 모색에서 강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경찰과 법원 공보실은 사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강간은 새로운 법에 따라 최대 15년의 징역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작년에 합격했습니다.

Alves는 지난 주 스페인 TV 채널 Antena 3에 보낸 비디오에서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폭행 혐의가 있는 밤에 클럽에서 춤을 추러 갔다는 것을 인정하면서 그는 그 여성을 알지 못하며 항상 “존중”했다고 말했습니다. 기타.

Alves는 “저는 그곳에서 다른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를 아시는 분들은 제가 춤을 좋아한다는 걸 아실 거예요. 나는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었지만 누구의 개인 공간을 침범하지 않았습니다. 항상 존경스럽습니다.”

39세의 알베스는 오랜 경력 동안 바르셀로나, 유벤투스, 파리 생제르맹을 포함한 여러 엘리트 클럽에서 주요 타이틀을 획득한 가장 성공적인 축구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또한 브라질이 2007년과 2019년에 두 개의 코파 아메리카 트로피를 획득하고 38세에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하도록 도왔습니다.

경기장에서의 창의적인 플레이와 날카로운 재치와 패션에 대한 사랑으로 유명한 라이트백은 10년 이상 축구계의 주요 인물 중 한 명이었습니다.

수비수는 2008-16년 사이 바르셀로나의 황금기 동안 리오넬 메시 뒤에서 팀의 오른쪽 측면에서 뛰는 핵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그는 카탈로니아 클럽에서 챔피언스 리그를 세 번 우승했으며 잠시 다시 합류했습니다. 지난 시즌. 그는 12월에 자신이 우승하지 못한 유일한 메이저 타이틀인 세 번째 월드컵에 출전했습니다.

___

더 많은 AP 축구: https://apnews.com/hub/soccerhttps://twitter.com/AP_Sports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