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스포츠

조지아 이적 WR Adonai Mitchell, 텍사스로 이적

텍사스 롱혼스 재능 주입으로 확실히 도움이 될 수 있는 넓은 리시버 룸은 금요일 밤에 정확하게 얻었습니다. 조지아 불독 Adonai Mitchell 감독 Steve Sarkisian의 프로그램에 합류.

이 소식은 Mitchell이 ​​수요일에 이적 포털에 들어간 지 이틀 만에 나왔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캠퍼스 목요일에. 그래서 물론 그와 Horns 사이에서 상황은 특히 빠르게 움직였습니다. 현재 텍사스에 와이드 리시버 코치가 없다는 점을 고려하면 상당히 인상적인 결과입니다.

어쨌든 그 고용이 궁극적으로 이루어지면 (아마도 앞으로 며칠 안에) 텍사스의 최신 리시버 코치는 Xavier Worthy, Jordan Whittington, 이상적으로는 건강한 Isaiah Neyor, 건강한 젊은 재능의 작물을 반환하는 방을 제어할 것입니다. , 미첼.

Mitchell은 Antioch(Tenn.) Cane Ridge 주니어로 이적하기 전에 Fort Bend Ridge Point에 갔고 결국 Arkansas, Auburn, Baylor, LSU텍사스 테네시, 247Sports Composite 순위에 따르면 컨센서스 4성 유망주로서 전국적으로 383위 유망주와 63위 와이드 리시버로 선정되었습니다.

조지아에 상륙한 후 진정한 신입생 Mitchell은 Dawgs의 15경기 모두에 출전하여 12경기에 시작하여 426야드(평균 14.7)에서 29회의 캐치와 4회의 터치다운으로 마무리했습니다. 특히 Mitchell은 미시간을 상대로 18야드 터치다운 캐치로 34야드 2회 캐치, 앨라배마를 상대로 40야드 터치다운 캐치로 50야드 2회 캐치로 전국 챔피언십 경기에 기여했습니다.

2022년에 Mitchell은 9월에 높은 발목 염좌를 겪었고 College Football Playoffs가 시작될 때까지 결장했으며, 다시 한 번 경기에서 승리하는 10야드 터치다운 리셉션으로 결정적인 순간에 기여했습니다. 오하이오 주립 그리고 22 야드 터치 다운 캐치 TCU.

텍사스 헤드 코치 Steve Sarkisian은 일반적으로 키가 크고 넓은 리시버를 선호하지 않지만 Mitchell은 6’4에 등재되어 있지만 큰 몸의 소유 리시버가 아니기 때문에 특이합니다. 대신 Mitchell은 발이 빠르고 이점을 활용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수비수와의 일대일 매치업에서 승리하는 그의 방향 전환 능력.

38개의 커리어 리셉션을 통해 Mitchell의 샘플 크기는 아직 크지 않지만 강력한 핸드와 중요한 순간에 오르는 것 외에도 경쟁적인 캐치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Burnt Orange Nation의 Daniel Seahorn은 텍사스가 Mitchell과 함께 얻는 것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Mitchell은 6피트 4인치, 190파운드의 크고 운동적인 버티컬 위협이며 아테네에서 초기에 필드를 덮는 데 골칫거리가 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Mitchell은 높은 발목 염좌로 2022 시즌 대부분을 놓쳤지만 신입생 때와 마찬가지로 플레이 오프에 나타났습니다.

더 큰 리시버 임에도 불구하고 Mitchell은 더 작은 리시버처럼 브레이크를 들락날락 할 수 있음을 보여 주었고 그의 루트 러닝 능력으로 블렌더에 고급 수비 재능을 넣을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Mitchell의 크기와 움직임 능력은 캠프에서 부상을 입기 전 작년에 텍사스가 Neyor에게 무엇을 얻었는지 상기시켜 주며 Mitchell의 장점은 그가 하급생으로서 이미 Power 5 수준에서 약간의 생산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Mitchell은 텍사스에게 “림 위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외부 크기를 제공하고 필드 아래로 공을 추적하면서 조정하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그는 또한 좋은 손을 보여주며 몸에서 멀리 떨어진 공을 잡을 수 있고 몸을 잡는 것에 의존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Mitchell은 Longhorn 수용실에서 2023년으로 향하는 Worthy와 Whittington을 훌륭하게 보완하고 Neyor가 건강해질 수 있다면 Quinn Ewers가 활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재능 있는 대형 수신기를 제공합니다.

텍사스는 내 책에 이번 오프시즌에 또 다른 리시버를 추가해야 했고 지금까지 이번 오프시즌에 시장에 출시할 최고의 리시버 중 하나를 착륙시킨 매우 인내심을 가진 후였습니다.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