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들은 현재의 미국 왕조인 조지아가 TCU에서 훌륭한 뿔개구리 무리를 데려가 65-7로 그들을 공격하고 먹이와 비슷한 것으로 바꾸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Georgia가 College Football Playoff 시대의 첫 번째 반복 전국 챔피언십(그리고 10년 만에 처음으로)을 주장하고, 15승 0패를 기록한 네 번째 팀이 되었으며, NFL이 늦게 보낸 두 시즌 동안 29승 1패에 도달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에이프릴이 로스터를 습격합니다. 그들은 경쟁적인 드라마를 보지 못하더라도 협력의 위대함을 보았습니다.
그들이 지켜보거나 결국 보지 못했을 때, 거친 Bulldogs 무리가 대학 미식축구를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훌륭한 형태로 끌어올리는 데 필요한 우아한 플레이와 우아하지 않은 정지로 필드를 뿌렸습니다. 9일 후 그들의 매우 긴박함으로 그들의 42-41 탈출 Peach Bowl 전국 준결승에서 오하이오 주에서 온 그들은 1996 Fiesta Bowl의 Nebraska(62-24) 또는 2013 Bowl Championship Series 타이틀 게임의 Alabama(42-14 ). 그들은 또한 최고의 미식 축구는 4개의 다른 대학에서 8년 연속 전국 선수권 대회를 개최하는 지역인 남동부에서 나온다는 우뚝 솟은 개념을 강화했습니다.
처음부터 Georgia 선수들은 자신이 만든 탁 트인 초원에서 뛰었고 25세의 쿼터백 Stetson Bennett IV가 21야드의 터치다운 런을 위해 벌어진 공간을 통해 스트리밍하여 득점을 시작했습니다. , Ladd McConkey가 Bennett에서 37야드 터치다운 패스를 받아 너무 아무렇지도 않게 달렸는데 그는 좀 외로워 보였습니다. Brock Bowers는 152야드 동안 7개의 캐치와 뛰어난 3쿼터 터치다운을 모으기 위해 정밀한 던지기를 정확하게 캐치했습니다. .
Bennett은 304야드 동안 25개 중 18개를 마쳤고 공중을 통해 4개의 터치다운을 했습니다. 그는 또한 39야드를 3번 돌진하고 2번 더 득점하여 전국 타이틀 게임에서 2년 연속 공격 MVP 영예를 얻었습니다.
“오늘 밤 그가 한 일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Bulldogs의 Kirby Smart 코치가 말했습니다. “아마도 그의 경력 중 최고의 경기를 펼쳤을 것입니다.”
Bennett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리고는 “아무도 할 수 없다”고 끝맺었다.
TCU 코치 Sonny Dykes는 사실 이후에 자신이 반대하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우리는 정말 좋은 팀을 만났습니다.” Dykes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특이한 일을 했고, 그것이 우리에게 눈덩이처럼 불어났습니다.”
조지아가 급히 경기장을 질주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해야 한다면 70야드에서 4회, 57야드에서 5회, 55야드에서 4회 같은 드라이브를 통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 92야드에서 11회 플레이, 66야드에서 11회 플레이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큰 공격에 클램프를 넣을 수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필요 했습니까? 예, 그럴 수 있습니다. TCU의 투지 넘치는 쿼터백 Max Duggan또는 가장 위대한 선수인 와이드 리시버인 Quentin Johnston을 3야드 동안 한 번의 캐치로 제한합니다.
경기당 9.3야드에서 조지아가 38-7의 전반전 리드를 구축하는 동안 Bennett의 통행인 등급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에서 화려한 숫자가 나타났습니다. 그는 한때 조지아에서 미시시피에 있는 단기 대학으로 편입했다가 다시 돌아왔지만 조지아 코치들은 그가 그런 영역으로 올라갈 것이라고 전혀 의심하지 않았습니다.
9년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 시대에 지금까지 가장 예상치 못한 결승 진출자인 TCU(13-2)는 입증 가능한 캐릭터로 승리한 머리카락이 곤두서는 전투 시즌을 통해 그것을 지탱해 온 희망의 단 한 순간을 얻었습니다. 10-0으로 뒤지고 있는 동안 Johnston을 미들 너머로 보내고 동료 와이드 리시버 Derius Davis를 바깥쪽으로 돌리는 패스 플레이를 실행했습니다. Georgia는 Johnston을 보았지만 60야드 이득을 위해 Duggan의 패스를 잡아 Duggan의 2야드 골키퍼를 설정한 Davis를 잃었습니다.
그런 다음 Georgia는 McConkey의 오픈 터치 다운까지 70 야드 드라이브에서 11, 11, 11 및 37을 얻었습니다. 그런 다음 Georgia는 Bennett의 6야드 터치다운을 향해 11명의 선수 중 92야드를 이동했습니다. 그런 다음 Georgia는 Kendall Milton의 1 야드 터치 다운을 위해 11 경기에서 66 야드를갔습니다. 그런 다음 Georgia는 필요하지 않은 인터셉션을 얻었고 Adonai Mitchell이 Bennett에서 22야드 캐치를 위해 두 번의 플레이에서 22야드를 갔으며 매우 정밀하게 잘 보호되어 Georgia도 쉽게 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결국 문제는 4쿼터로 흘러갔고, 베넷은 부업에 서서 침착하게 두 번째 연속 우승을 환영할 수 있었습니다. 조지아가 오랜 장애물을 통과하는 데 도움을 준 작년 앨라배마의 33-18 저항보다 훨씬 덜 긴장했습니다. 리저브 러닝백인 Branson Robinson은 42야드 동안 7개의 캐리를 얻었고 6번째에는 1야드 밖에서 득점했습니다. 그것은 그것을 59-7로 만들었고 그 바보를 알고 있는 College Football Playoff의 기준에 의해서도 비경쟁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때까지 조지아는 한때 다른 왕조인 앨라배마의 수비를 조정했던 전 조지아 수비수였던 스마트의 7시즌 재임 기간 동안 81승 15패로 분명히 움직일 것입니다. 조지아는 베넷이 마침내 경기를 마치면서 또 다른 쿼터백을 향해 나아가면서도 스스로 스포츠의 지배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조지아를 시청하는 사람들, 특히 조지아의 붉은색과 검은색을 보는 사람들은 그들이 예술의 모든 해에서 보기 드문 수준을 보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