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스포츠

포티나이너스의 수비에 대한 실수로 멸망한 카우보이

일요일에 Warner는 49ers의 수비가 잠재력을 발휘했다고 말했습니다.

워너는 “대부분 우리처럼 느껴졌다”고 말했다. “분명히 우리는 다음 경기에서 우승할 기회를 얻기 위해 플레이오프에서 큰 축구를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포티나이너스로서는 2022년 드래프트 최종 픽인 신인 쿼터백 브록 퍼디가 당황한 모습을 보인 첫 경기였다. Cowboys의 패스 러시는 두 번 해고당한 Purdy를 지속적으로 압박했습니다. 그는 떨어뜨리지 않았다면 차단했어야 하는 몇 개를 포함하여 여러 개의 투구를 놓쳤습니다. 퍼디는 경기 후 그의 플레이가 그를 짜증나게 했다고 말했다.

“게임을 하다 보면 더 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어요. 세 번째 다운을 활용하고 레드 존에 도착하면 마무리하고 싶습니다.”라고 214개의 패스 야드와 터치다운 없이 마무리한 Purdy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이봐, NFL이야. 혼자서 하기가 쉽지 않아. 그래서 제 역할을 다해야 하는 것 같아요.”

그러나 팀의 스타들이 박힌 조연과 Kyle Shanahan 코치의 플레이 콜링은 49ers가 정규 시즌을 마감하기 위해 10연승을 거두지 못한 방식으로 야드를 확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만든 카우보이스 수비에 충분히 대항했습니다. 러닝백 Christian McCaffrey는 3쿼터에 49ers의 유일한 터치다운을 기록했고 나머지 득점은 Gould의 4개의 필드 골에서 나왔습니다.

49ers는 NFC 챔피언십 경기에 두 번째 연속 출전하고 다음 일요일 상위 시드 필라델피아 이글스와 맞붙는 지난 4시즌 동안 세 번째 경기에 출전합니다.

카우보이스의 구단주이자 총지배인인 제리 존스는 경기가 끝난 후 기자들에게 팀이 쿼터백 경기에서 유리하다고 생각했지만 프레스콧의 부진이 그것을 앗아갔다고 말했습니다.

“쿼터백에 Dak이 있으면 이번 토너먼트에서 최고 수준에 도달하고 경쟁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Jones가 말했습니다. “정말 그랬어요. 그것이 오늘 밤 여기서 우리의 우위였습니다. 저는 생각했습니다.”

이 패배는 1995년 시즌의 마지막 슈퍼볼 우승 이후 단 5번의 포스트시즌 승리를 거둔 댈러스에게 고통스러운 플레이오프 실망의 긴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카우보이스는 그 이후로 컨퍼런스 챔피언십 출전이 전혀 없습니다.


Source link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