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마르 햄린지난 1월 2일 신시내티 벵갈스와의 경기 도중 쓰러진 버팔로 빌스 세이프티는 월요일 신시내티 병원 중환자실에서 퇴원해 그를 돌보던 버팔로 대학의 의사들에게 돌아갔다. 신시내티 의료 센터는 기자 회견에서 발표했습니다.
24세의 Hamlin은 지난 주 필드에서 심정지 상태가 된 이후 계속해서 개선되고 있습니다. 그는 지속적인 치료를 위해 Buffalo General Medical Center/ Gates Vascular Institute로 이송되었습니다. 신시내티의 의사들은 Hamlin이 월요일 아침 위독한 상태에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더 이상 집중 간호 또는 집중 호흡기 치료가 필요하지 않은 것을 포함하여 이송에 대한 몇 가지 다른 요구 사항을 충족했다고 말했습니다.
UCMC에서 Hamlin의 치료를 도왔고 Hamlin의 가족이 그의 상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도록 승인한 응급 의학 의사인 William Knight IV 박사는 “그는 여전히 진행 중인 회복 측면에서 갈 길이 조금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그가 오늘 어디에 있는지 감격합니다. 일어나서 걸어 다니고 놀랍고 진정한 유머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햄린 그의 호흡관을 제거했다 같은 날 도움을 받아 걸었습니다. 일요일에 그는 New England Patriots를 상대로 Bills의 승리를 지켜봤습니다. 의사들은 햄린이 터치다운을 위해 경기 시작 킥오프를 반환한 Bills에 대한 응답으로 신나게 위아래로 뛰어올랐을 때 Hamlin이 “ICU의 모든 알람을 울렸다”고 농담했습니다.
Hamlin이 경험한 것과 같은 생명을 위협하는 사건으로부터의 회복에는 보통 몇 주에서 몇 달이 걸린다고 UCMC에서 Hamlin의 치료 팀의 일원이기도 한 외상 외과 의사인 Timothy Pritts 박사가 말했습니다. 가속화된” 궤적, 이는 그의 진전이 각 단계에서 예상되는 것보다 조금 앞서 있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사들은 Hamlin이 3일 동안 삽관된 상태에서 힘을 회복하고 계속 회복함에 따라 전문의의 다양한 치료와 관리가 계속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Hamlin이 정상적인 삶으로 돌아가는 데 얼마나 남았는지에 대한 추측을 거부했으며 그가 다시 축구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논의는 “중요한 미래”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ills Coach Sean McDermott와 총지배인 Brandon Beane은 Buffalo로 돌아온 후 월요일 오후 Hamlin을 방문했습니다.
Hamlin은 그의 의학적 응급 상황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계속해서 검사와 평가를 받을 것입니다. Pritts 박사는 그것에 대해 논평하는 것은 아직 “상당히 시기상조”라고 말했습니다. 햄린이 집으로 돌아갈 수 있는 시기와 이번 포스트시즌 동안 빌스 경기에 참석할 수 있을지 여부를 포함한 햄린의 치료의 다음 단계는 Buffalo의 의사들이 결정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반드시 기적이라고 부르지는 않을 것입니다.”라고 Knight는 말했습니다. “놀랍습니까? 전적으로. 그러나 그의 소생술은 우리 팀을 대신하여 한 사람이 즉각적인 심폐소생술과 제세동을 받았을 때 Damar가 예상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해주는 교과서적인 소생술이었습니다.”
Source link